[화장품특허] 4세대 마스크 팩, 바이오 셀룰로오스 ARTHETIQUE MAGAZINE - 럭셔리 뷰티&힐링 코스메틱_아르테티끄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ARTHETIQUE MAGAZINE

ARTHETIQUE MAGAZINE

/ ARTHETIQUE MAGAZINE

[화장품특허] 4세대 마스크 팩, 바이오 셀룰로오스
제목 [화장품특허] 4세대 마스크 팩, 바이오 셀룰로오스
작성자 아르테티끄 (ip:)
  • 작성일 2018-01-24 11:25:33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470
  • 평점 0점






차세대 프리미엄 마스크팩, 바이오셀룰로오스

 



코코넛 과일수를 발효시켜 만든 Bio Cellulose코코넛 젤리 마스크라고도 불리우며, 식품으로도 활용될 만큼 안정적인 저자극 소재이다.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를 갖고 있어 면이나 부직포에 비해 10배 이상의 화장수를 함유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그리고 3차원 망상구조로 되어 있어 흡수력과 피부 부착력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섬유소는 3차원 망상구조로 일반 펄프의 약 500배 수준인 조밀하고 복잡한 구조를 자랑한다. 또 긴 섬유구조는 질기고 강하며, 흡수성과 밀착력이 좋고 면, 부직포 대비 유효성분 흡수율이 10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자유로운 형태로 배양 가능하며, 다양한 기질로 생산할 수 있다.


 


출처-ETNEWS


다만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일반 셀룰로오스 생산비의 약 100배에 달하는 높은 생산 비용을 필요로 하며, 대량 생산 시설이 부족하고 배양 시간과 유지 관리가 어렵다는 점이 상업적 이용에 있어 불리한 부분으로 꼽힌다.


 

출처- BIOCOS

 


출처- cosinkorea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원단 자체의 쿨링&리프팅 효과가 있다. 화상 치료제로도 쓰이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탄력을 증진 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또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며 시트가 마르는 동안 피부를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로 모공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연구에 따르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스펀레이스 시트에 비해 약 500, 일반 펄프 시트에 비해 1000배 이상 가느다란 직경 구조로 수분 및 에센스의 보유력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강도, 투명도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바이오셀룰로오스가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생산업체들은 최고 품질의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한다. 따라서 바이오셀룰로오스의 단점인 미생물 등 원단의 오염이 없다. Paraben-Free를 실현한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으로 고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메이저 브랜드 社에 안정적으로 원단을 공급하고 있다. CLEAN 공정을 통해 생산돼 미생물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고품질의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을 생산하고 있다는 것이다.


 


 








첨부파일 제목 없음.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art 0

최근 본상품